2020/10 5

야쿠르트 ㆍ장케어프로젝트 솔직후 가격

변비 때문에 고생입니다... 그러던 중 7년 넘게 변비 때문에 고생하다가 해결되었다는 분의 강력추천으로 알게된 제품입니다 야쿠르트ㆍ장케어 프로젝트 저도 효과를 봐서 추천드립니다두개의 알약과 함께 먹는 건데요 효과를 보시려면 아침 공복에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도 효과를 봤기에 이 방법을 추천해드립니다 가격은 좀 비싸네요 개당2,000원

일상이야기 2020.10.26

어머니하나님은 존재하실까?!{하나님의교회}

어떻게든 하나님의 교회에서 믿고 있는 하늘 어머니를 부인하는 자들은 말하길...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계 22:17의 '신부'는 성도(교회)를 가리키는 것이지 하늘 어머니를 가리키는 것이 아니다"라고 주장합니다 과연 하늘 어머니가 존재하지 않는지 성경을 통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 aaronburden, 출처 Unsplash ​ 저들이 내세우는 구절을 살펴봅시다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위에 말씀을 살펴보시면 신부가 무엇을 주고 있습니까? 생명수를 주고 있습니다 저들의 주장대로 신부가 성도(교회) 라면 성도가 성도에게 생명수를 줄 수 있어야 합니..

진짜이야기 2020.10.25

성경에 증거되어 있기에 부인할 수 없는 어머니하나님!!

성경에 증거 되어 있는 어머니 하나님을 믿지 않으려고 하는 자들의 주장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요한계시록 19장 7절-9절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여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기록하라 어린 양의 혼인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도다 하고 어머니 하나님을 부인하는 자들은 위에 기록된 어린양의 아내는 교회(성도)를 가리키는 것이지 어머니 하나님을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고 주장합니다 이 주장이 왜 거짓인지 살펴봅시다 · · 만약 신부가 성도라면 청함을 입은 자들은 누구인가? 계시록 19장의 천국 혼인 잔치에는 신랑, 신부 외에 혼인 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있습니다 청함을 입은 자들이라 하였으므로 그들은 결코 신랑, 신부는 아닙니다 ..

진짜이야기 2020.10.07

하나님이 보이지 않으므로 믿을 수 없따!!{아버지하나님/어머니하나님}

어떤 사람들은 "보이는 것만 믿을 수 있고 보이지 않는 것은 그 존재를 믿을 수 없다." 마찬가지로 하나님도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믿을 수 없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면서 하나님을 부인합니다 이들의 주장이 왜 잘못되었는지 살펴봅시다 ​ 지구의 자전과 공전도 본 적 있는가? 지구는 엄청난 속도로 자전과 공전을 합니다. 그렇다면 그것을 직접 보거나 움직이는 속도를 느낀 적이 있습니까? 사실 그 모습을 직접 보거나 그 속도를 느끼면서 사는 사람은 없습니다. 과학자들도 다른 간접적인 증거들로 설명할 뿐입니다 그래도 사실이라고 믿고 있지 않습니까? ​ 우리가 볼 수 있는 세계는 제한되어 있다 사람의 육안으로는 작은 미생물이나 소립자의 세계를 볼 수 없으며 멀리 떨어져 있는 우주 세계도 볼 수 없습니다. 다만 현미경..

진짜이야기 2020.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