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 3

고래가 물을 뿜는 이유는?

© goo, 출처 Pixabay 고래는 포유류이다. 포유 류란 새끼 낳고 젖을 먹이는 동물이라는 뜻이다 대부분의 포유류는 육지에서 살고 있지만 고래는 포유류이면서 바다에서 살고 있다. 고래가 바다에서 살게 된 것은 집채만한 몸 때문이다. 몸집이 너무나 크기 때문에 땅 위에서 산다면 허파가 짓눌려서 숨을 제대로 쉬지 못한다. 또 염통마저 짓눌려서 혈액 순환도 제대로 안 된다. 그러나 물속에서는 몸이 짓눌릴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물어서 살게 된 것이다 그리고 고래가 물을 뿜는 것은 숨을 쉬는 행동이다. 모든 젖먹이 동물들이 허파로 숨을 쉬는 것처럼 고래도 허파로 숨을 쉬기 때문에 공기를 마셔야 한다 고래는 한 번 숨을 쉬면 1시간 이상 잠수할 수 있지만 물 속에서는 허파로 공기를 마실 수 없기 때..

일상이야기 2021.02.17

영양가 있는 견과류 멸치볶음

견과류가 몸에 좋은건 아는데 손이 가질 않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멸치 볶음 할때 많이 넣어요~ 멸치가 1 견과류 3정도 견과류가 가려졌네요~ㅠ 각각 멸치랑 견과류를 후라이팬에 살짝 볶아준뒤 설탕과 올리고당을 1대1, (이렇게 하면 딱딱하게 굳질 않아요) 간장1티스푼넣고 섞어 준 뒤 비닐 장갑 끼고 모두 섞어 조물조물 해 주면 됩니다 이렇게 해 놓으면 짜지 않아 계속 손이가요 견과류를 많이 먹게 되요 오늘도 1일 권장량 이상 먹었네요~ㅎ

일상이야기 2021.02.03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을 믿으세요{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에서 믿고 있는 어머니하나님을 부인하는 자들은 한가지 뜻만을 강조하며 어머니하나님을 부인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성경은 한 단어가 반드시 한 가지 뜻으로만 해석되거나 설명되지 않고 한 단어가 두 가지 이상의 뜻을 지니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앞뒤 문맥을 생각하지 않고 한 단어는 오직 한 가지 뜻만을 지니고 있다고 주장하게 되면, 성경을 억지로 해석하게 되어 결과적으로 하나님의 뜻을 왜곡하게 됩니다. 오늘날 하나님의 교회에서 믿고 있는 하늘 어머니를 부인하는 역시 같은 오류에 빠져 있습니다 ​ © samanthasophia, 출처 Unsplash 반대자들의 증거 ​ 하나님의 교회에서 믿고 있는 하늘 어머니를 부인하는 자들은 무조건 요한계시록 19장과 22장의 신부=어린 양의 아내도 교회(성..

진짜이야기 2021.02.03